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두곳 소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두곳 소개

 

 

 

이미 많은 블로거분들이 소개해주시고 계시는 쿠팡플레이와 스포티비 나우인데요.

이번 손흥민 선수가 뛰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언제 어디서나 시간만 맞다면 실시간으로 볼수있어서 요즘 많이들 선호하시는 중계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에 소개드리는 이 두가지 사이트의 월 이용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스포티비 나우

 

 

첫번째로 소개드리는곳은 이미 많이 알려진곳이죠?

이번 프리미어리그도 독점 중계권을 가진곳으로 이곳은 요금제가 두가지가 있는데요.

프리미엄 그리고 베이직인데 프리미엄은 스마트TV에서도 볼수있게 지원을하며 최고화질로 제공됩니다.

VAT 포함해서 16,390원으로 매월 자동결제 방식입니다.

 

그나마 덜 부담되는 베이직 이용권은 월 VAT 포함가격으로 8,690원인데 고화질 + PC 모바일 둘다 지원이되며 실시간 중계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프리미엄이나 베이직 둘다 공통점은 노트북 + 핸드폰 동시에 접속은 불가능 합니다.

 

 

 

쿠팡플레이 요금제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시청을 하실 수 있어요.

와우 회원가입비는 월2900원으로 스포티비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며 부담도 덜 됩니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중계만 실시간으로 볼수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방송 콘텐츠도 많아서 웨이브처럼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정보는 아래 출처를 참조하였습니다.

 

 

출처 : https://infosearch.kr/

 

인포서치

인포서치 홈페이지는 각종 정보들을 공유해 드리는 정보 사이트 입니다. 일상 정보 및 각종 유용한 정보들을 인포서치에서 확인 하세요.

infosear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