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축구중계 무료로 볼수있는곳은?

해외축구중계 무료로 볼수있는곳은?

 

 

인터넷으로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를 볼수있는 포털사이트가 이제 더이상 서비스를 하지 않아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사실상 국내에서는 불법사이트외 볼곳이 없습니다.

여기서 불법사이트라는 곳은 회원가입을 유도하면서 제휴된 도박 사이트등을 추천하는 그런 곳을 말합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드리는 내용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해외에서 무료로 축구중계를 볼수있는 곳에 대한 내용인데 혹시나 회원가입이 신경쓰여서 그러시거나 유료로 보자니 자주 못챙겨봐서 괜히 돈만 아까울거 같으시다는 분에게 적합한 내용 일수도 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무료 어디가 괜찮나??

 

 

 

대표적으로 많이 추천 받는 중계사이트라면 LIVE.TV 가 아닐까 하는데요.

스포츠중계 사이트중 무료이지만 화질도 괜찮고 끊김도 덜 하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드네요.

다음으로 SPORTSRP 라는 곳인데 이곳저곳 많이 찾아보셨다면 자주 보였을 사이트중 한곳인데 해외축구와 MLB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방송을 시청할수가 있습니다.

 

그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곳도 많은데 그건 위 사이트를 참고 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10곳정도를 사이트별로 나눠서 정보와 중계 종목등을 안내하고 있어요.

위 스포츠중계 글씨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됩니다.

 

 

해외축구중계 100% 무료로 제공되나?

 

 

위에서 언급드린 사이트들은 100% 무료이며 그외에도 대부분 이용료는 없지만 광고로 서버를 유지 한다고 보시면 될듯한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광고 배너가 뜬다던가 링크를 클릭하면 강제로 새탭이 떠서 무언가를 설치하라거나..

보통 한두번뜨다 마는데 심한곳은 매번 뜨는곳도 있기는 합니다.

무료로 운영하다보니 수익을 안내고서는 운영이 안되는건 이해합니다만 지나치면 아무래도 불편한게 있죠..ㅋ

 

그리고 간혹 광고중에 바이러스가 있다 어쩐다로 백신같은걸 설치하라는 광고도 있는데 그런거에 속지마시고 그냥 창을 닫으시면 되요.

어떤 광고는 경품에 당첨됐다고 뜨는데 다 낚시입니다..

 

 

 

https://reviemans.tistory.com/7

 

MLB 경기 일정 8~9월까지

MLB 경기 일정 8~9월까지 MLB 팬분들이시라면 북마크 해두시고 일정 확인해 보세요. 원문 출처 : 인포서치 MLB 중계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 인포서치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reviemans.tistory.com

https://reviemans.tistory.com/6

 

손흥민 경기 일정 12월까지 한방에

손흥민 경기 일정 12월까지 한방에 손흥민 팬분들이 꼭 챙겨봐야할 이번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을 가져왔어요. 8월부터 12월까지 싹 나와있으니 북마크 해두시고 챙겨보세요^^; 출처는 아래

reviemans.tistory.com